마니아TV

'가성비 갑' 필리핀 골프투어, 레이크우드 멤버십 출시

1년간 언제든 무제한 그린피, 숙박에 조식과 석식까지 무료~

2016-09-28 14:37



'가성비 갑' 필리핀 골프투어, 레이크우드 멤버십 출시
[마니아리포트 이학 기자]필리핀 골프투어를 생각중이라면 주목해볼 만한 멤버십 상품 '레이크우드M'이 출시됐다.
(주)하자골프가 내놓은 '레이크우드M'은 1년간 레이크우드 그린피, 숙박(2인1실) 무제한 무료는 물론 골프장에서 5분 거리의 골프장 직영 콘도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담고 있다.
레이크우드M의 가장 큰 장점은 회원 가입기간 1년 동안 언제든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것을 꼽을 수 있다. 많은 멤버십 상품이 비수기와 성수기 혜택이나 가격이 다른반면 레이크우드M은 언제든 무료혜택이 동일하게 적용된다. 1년 내에는 얼마든지 이용이 가능한 점도 눈에띈다. 10받, 20박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간을 정해놓은 기타 상품과 달리 멤버십 회원이라면 1년내 언제나, 얼마든지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 혜택도 빼놓을 수 없다. 멤버십 구매회원에게는 1년내 언제든 사용가능 한 1일 이용권 9개가 선물로 제공된다. 1일 이용권에는 멤버십 혜택과 동일한 그린피 무제한 무료, 숙박(2인1실) 무료, 조식, 석식무료 혜택이 담겨있어 지인들을 초청해 함께 골프투어를 즐기는 데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멤버십 구매회원에게는 (주)하자골프가 직영하는 필리핀 클락 풀빌라는 물론 하자골프가 판매하는 필리핀 클락 코리아CC 관련 상품 이용 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클락을 찾는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최고 인기 코스로 꼽히는 관광지 인근 고급 빌리지에 조성된 풀빌라를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고 코리아CC 이용 시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어 골퍼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주)하자골프 관계자는 "필리핀 레이크우드 골프장은 그 동안 하나투어가 총판계약을 맺고 국내에 판매해오던 골프장으로 올해부터 하자골프가 총판계약을 맺은 것을 기념해 멤버십 상품을 마련했다"면서 "레이크우드M은 하자골프를 알리기 위한 홍보 목적이 크다. 중국, 태국 등 동남아를 넘어 필리핀까지 영역을 확대하면서 소비자에게 하자골프를 직접 알리기 위해 고민을 해왔고 그결과 금액적으로는 손해가 예상되더라도 마케팅 효과에 기대를 걸어볼 수 있다는 생각에 멤버십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 중국, 태국을 넘어 필리핀까지 영역을 확대하며 꼼꼼히 준비한 클락 풀빌라와 이를 활용한 클락 내 골프장 상품 할인혜택까지 넣은만큼 가격대비 퀄리티와 혜택에는 자신있다.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레이크우드M'은 국내 최대규모 골프동호회인 골프마니아클럽을 통해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69만원(VAT별도)이다.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