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SK텔레콤,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2016-05-04 15:52

SK텔레콤, 어린이 사생대회 개최
[마니아리포트 이학 기자]SK텔레콤이 어린이 사생대회를 개최한다. SK텔레콤은 SK텔레콤오픈 20주년을 맞아 대회 최종일이 열리는 22일 인천광역시와 함께하는 어린이 사생대회를 마련했다.

SK텔레콤-인천광역시와 함께하는 어린이 사생대회는 SK텔레콤오픈이 열리는 스카이72 골프장 내 골프앤리조트 피크닉 존에서 열린다.

푸짐한 시상품과 기념품도 눈길을 끈다. 행복동행상으로 이름지어진 대상(1명)에게는 30만원 상당의 SK상품권과 해당학교 스내그골프 스쿨백(300만원 상당)을 기증하고 행복상(최우수상 2명) 수상자에게도 SK상품권 20만원과 해당학교에 300만원 상당의 스내그골프 스쿨백을 기증한다.

사전참가신청 어린이에게 제공되는 기념품은 모자와 숄더백 그리고 돗자리와 휴대용 어린이 선풍기 등이 준비됐다.

풍서한 부대행사도 마련됐다. SK텔레콤 측은 가정의 달 5월에 열리는 어린이 사생대회를 위해 트릭아이 포토조과 어린이 골프컬링, 야구후크볼, 점핑볼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마련해 참가 어린이들에게 행복한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SK텔레콤이 마련한 어린이 사생대회에는 초등학교 1~4학년생 300명이 선착순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은 5월 9일까지 대회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학 미디어 콘텐츠팀 기자 leehak@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