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16만 골프마니아 축제, 골마오픈

2016-03-08 08:00

16만 골프마니아 축제, 골마오픈
[마니아리포트 이학 기자]골프마니아 오픈(이하 골마오픈)이 개최된다. 16만여명 골프동호인이 활동하고 있는 국내최대 골프동호회 골프마니아클럽(www.golfmaniaclub.com)은 오는 4월 4일 용인 써닝포인트 골프장에서 아마추어 골프대회인 골마오픈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골마오픈은 일반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달리 새 시즌을 맞아 골퍼들의 축제로 꾸며진다. 골프마니아클럽 관계자는 "매년 가을에 진행해오던 골마오픈이 올해부터는 봄 시즌으로 당겨졌다. 새 시즌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갖고 골퍼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인 다양한 골프 브랜드들의 신제품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하고 있다"고 전했다.

골마오픈을 골프브랜드와 골퍼들의 만남의 자리도 마련된다. 스코어로 순위만 가리는 일반적인 아마추어 골프대회와 달리 코스 내에서 홀마다 브랜드들의 특징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골퍼들이 '따끈한' 신상품을 좀더 쉽고 편하게 접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는 의미다.

4월은 골프시즌이 본격적으로 개막하는 시기인만큼 다양한 신제품을 소개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기부행사도 꾸며진다. 골프마니아클럽 측은 '나눔' 실천을 위해 참가자를 대상으로 한 '멀리건 쿠폰'을 판매, 판매금 전액을 기부할 계획도 갖고 있다.

40팀 규모의 샷건방식으로 진행되는 골마오픈은 골프마니아클럽 네이버카페(http://cafe.naver.com.golfmaniaclub)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골마오픈을 통해 골프관련 상품 등을 홍보하기 원하는 브랜드의 참여도 가능하다. 문의_070-8290-3587

콘텐츠 미디어팀=이학 기자(leehak@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