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TV

팀 타이틀리스트 스페셜 시타회 현장을 가다

2015-09-23 10:09



팀 타이틀리스트 스페셜 시타회 현장을 가다
[마니아리포트 안상선 PD]타이틀리스트가 지난 19일부터 이틀간 인천 영종도 스카이72 드림골프레인지 잔디타석에서 신제품 ‘716 아이언’과 ‘816 하이브리드’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이를 체험할 수 있는 ‘2015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 초청 스페셜 시타회’도 개최했다.

이번 스페셜 시타회에는 이틀 동안 총 400여 명의 팀 타이틀리스트 멤버들이 참가했다. 당초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180명을 모집할 계획이었지만 참가 신청이 쇄도해 400여 명으로 늘렸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일정도 하루에서 이틀로 연장했다.

참가자 중 한 명은 “누구보다 먼저 좋은 제품을 만난다는 사실이 기쁘다. 실제 시타를 해보니 편하고 거리도 멀리 나가는 것 같아서 만족한다”고 했다. 또 다른 참가자는 “기존 제품에 비해 확실히 다르다. 방향성이 향상됐고 치기도 훨씬 쉽다”고 했다.

엄주현 타이틀리스트 브랜드 매니저는 “참가자들이 텅스텐 공법이 강화됐다는 걸 실제로 많이 느꼈다고 말한다. 소위 클럽이 아주 떨어진다. 타구감이 좋다는 반응을 보였다”면서 “텅스텐 공법 덕에 신제품은 관용성이 획기적으로 증가됐고, 약간 빗맞아도 볼이 잘 나간다”고 설명했다. 한편, 716 아이언과 816 하이브리드는 오는 10월 말 국내에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jucsi600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