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KLPGA-SBS미디어그룹, '드림위드 버디' 캠페인 실시

2015-03-16 15:42

▲왼쪽부터오동헌SBS골프본부장,강춘자KLPGA수석부회장,유종연SBS희망내일위원회사무총장.사진
▲왼쪽부터오동헌SBS골프본부장,강춘자KLPGA수석부회장,유종연SBS희망내일위원회사무총장.사진
[마니아리포트 유혜연 기자]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와 SBS미디어그룹은 16일 양천구 목동 SBS 사옥에서 'KLPGA와 SBS가 함께 하는 드림위드 버디' 업무 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드림위드 버디'는 매 대회 특정 홀에서 버디가 나올 경우 일정액을 지급해 시즌 종료 후 지역사회에 기부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적립금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된다. 이 캠페인은 오는 4월 9일 개막하는 2015시즌 KLPGA투어 국내 개막전 롯데마트 여자오픈에서 시작된다.

유종연 SBS 희망내일위원회 사무총장은 "국내 및 해외 무대에서 최고의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한국 여자 선수들이 무척 자랑스럽다"며 "이런 훌륭한 선수들을 배출하며 골프 한류를 이끌어 나가고 있는 KLPGA와 함께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게 돼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강춘자 KLPGA 수석부회장은 "이번 업무 협약으로 KLPGA 선수들이 대회를 통해 사회공헌 활동에 참여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다"며 "KLPGA가 많은 분들께 사랑을 받은 만큼 어려운 사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도록 추후에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r201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