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TV

[인터뷰]박인비 "리디아와 루이스의 추격, 놀라지 않았다"

2015-03-09 10:05



[인터뷰]박인비 "리디아와 루이스의 추격, 놀라지 않았다"
[마니아리포트 조원범 기자]박인비(27.KB금융그룹)가 시즌 첫 승을 거뒀다. 박인비는 8일(한국시간) 싱가포르 센토사 골프클럽 세라퐁 코스(파72․6600야드)에서 끝난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HSBC 위민스 챔피언스에서 합계 15언더파로 리디아 고(뉴질랜드)를 2타 차로 따돌리고 정상에 올랐다.

시즌 첫 승이자 통산 13승째다. 박인비는 나흘동안 단 한 개의 보기도 범하지 않으면서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차지해 더욱 기뻤다. 특히 세계랭킹 1위 리디아 고와 3위 스테이시 루이스(미국)를 꺾고 거둔 우승이라 더욱 값졌다.

박인비는 "싱가폴에서 그동안 안좋은 기억이 많았는데 좋은 성적으로 우승해 기분이 좋다"며 "마지막 날 세계랭킹 1, 3위와 경쟁해서 거둔 우승이어서 더욱 값지고 가족이 많이 보는 앞에서 우승해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인비가 리디아 고, 스테이시 루이스와 한 조에서 경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리디아와 루이스가 박인비를 위협했으나 이들은 후반에 흔들리면서 스스로 무너졌다.

박인비는 "리디아 고와 스테이시가 버디를 하면서 추격해 오는 상황에서 전반에 기회를 살리지 못한 것이 아쉬웠다"면서도 "리디아 고와 스테이시가 잘 할 거라고 예상했기 때문에 추격에 놀라지는 않았다"고 말했다.

[wonbum72@maniareport.com]

▶ 앱으로 만나는 마니아리포트 '골프N' [안드로이드] [아이폰]
▶ 부킹 정보를 한 눈에 ☞ 마니아리포트 부킹 게시판 바로가기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