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TV

[PGA머천다이즈쇼]시뮬레이션골프의 글로벌 진출 발돋움

2015-02-10 10:11



[PGA머천다이즈쇼]시뮬레이션골프의 글로벌 진출 발돋움
[마니아리포트 조원범 기자]전 세계 골프용품 시장의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PGA 머천다이즈쇼'가 지난 23일(한국시간)부터 사흘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 오렌지카운티 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 올해로 62회를 맞는 이번 박람회에는 행사 관계자만 4만여 명, 1000여 곳에 달하는 회사가 참가해 신제품 전시와 각종 포럼 및 이벤트 등을 진행했다.

시뮬레이션 골프 기업 골프존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글로벌 진출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국내 스크린골프 업체로는 유일하게 참가해 시뮬레이션 골프의 기술력을 전 세계에 알릴 기회를 가졌다.

골프존은 이번 박람회에서 골프 연습 전용 시뮬레이터 기기인 'GDR(Golfzon Driving Range)'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설치해 방문객들에게 호응을 얻었다. 특히 미국에서는 처음으로 스크린골프 총판 사업자를 모집하기 위한 사업설명회를 열었다. 전 세계 골프계를 주도하고 있는 미국에 한국의 골프 기업이 역으로 진출하는 셈.

또한 골프존은 박람회 기간 동안 글로벌 골프 아카데미 기업인 골프텍과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골프존은 앞으로 골프텍의 수준 높은 골프 레슨 노하우와 골프존의 기술력을 더해 수준 높은 레슨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글로벌 인지도 향상의 발판을 마련했다.

[wonbum72@maniareport.com]

▶ 앱으로 만나는 마니아리포트 '골프N' [안드로이드] [아이폰]
부킹 정보를 한 눈에 ☞ 마니아리포트 부킹 게시판 바로가기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