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女골프 한일대항전, 1라운드 조편성 발표

2014-12-04 18:17

▲한국팀이조편성을회의하고있다.사진
▲한국팀이조편성을회의하고있다.사진
[마니아리포트 유혜연 기자]'한일여자프로골프 국가대항전'의 조 편성표가 발표됐다.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는 6일부터 이틀간 일본 아이치현 미요시 컨트리클럽에서 열리는 대회 1라운드의 양국 조 편성표를 발표했다.

주장 안선주(27.모스버거)와 이보미(26)가 일본여자프로골프(JLPGA) 투어 15승의 베테랑 오야마 시호와 시즌 2승을 거둔 사카이 미키와 첫 조로 대결을 펼친다. 마지막 조에서는 박인비(26.KB금융그룹)와 유소연(24.하나금융그룹)이 투어 10년차 우에다 모모코와 7년차 하라 레이나의 노련함과 맞선다.

이민영(22), 전인지(20.하이트진로)는 일본 대표 장타자 와타나베 아야카와 아나이 라라와 경쟁하며 이미림(24.우리투자증권)과 최운정(24.볼빅)은 일본팀 주장인 요시다 유미코와 상금랭킹 5위 나리타 미스즈와 겨룬다.

김효주(19.롯데)와 이정민(22.비씨카드)이 류 리츠코, 스즈키 아이와, 백규정(19.CJ오쇼핑)과 신지애(26)는 기쿠치 에리카, 모리타 리카코와 경기한다.

한국팀 주장 안선주는 "포볼 플레이에서는 팀워크와 경기 스타일이 가장 중요하다. 서로 마음이 잘 맞고 플레이 스타일이 비슷한 선수들끼리 같은 조가 될 수 있도록 했고 선수들의 의견도 적극 반영했다"고 밝혔다. 이어 "캡틴으로서 막중한 임무를 맡았는데 한일전을 응원하는 많은 분들께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r2010@maniareport.com]

▶ 앱으로 만나는 마니아리포트 '골프N' [안드로이드] [아이폰]
부킹 정보를 한 눈에 ☞ 마니아리포트 부킹 게시판 바로가기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