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TV

[메트라이프 챔피언십]시즌 두 번째 '메이저 챔프'는 누구?

2014-09-19 10:09



[메트라이프 챔피언십]시즌 두 번째 '메이저 챔프'는 누구?
[유혜연 리포터 멘트]
KLPGA투어 시즌 두 번째 메이저 대회 메트라이프 한국경제 KLPGA 챔피언십이 개막했습니다.
국내 여자 프로골프를 대표하는 톱스타들이 총출동해 메이저 우승컵을 놓고 열띤 경쟁을 펼치는데요.
어떤 선수가 '메이저 챔프'에 등극하게 될까요?

강력한 우승 후보는 단연 김효주 선숩니다. 국내에서 시즌 3승을 거두며 독주 체제를 갖춘 김효주 선수는 LPGA 투어 메이저 우승까지 거머쥐며 세계를 제패했는데요. 2주 연속 한미 양대 투어 메이저 우승에 도전하는 김효주 선수. 이번에 우승을 거두면 6년 만에 KLPGA 투어 메이저 2연승의 기록을 달성하게 되됩니다. 김효주 선수가 아킬레스건 부상과 피로를 극복하고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김세영 선수는 타이틀 방어에 나섰습니다. 지난해보다 코스 전장이 길어져 장타자에게 유리해졌기 때문에 김세영 선수에겐 타이틀을 지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 할 수 있겠는데요. 김세영 선수는 32년 만에 이 대회 연패 기록에 도전합니다.

이정민 선수의 2주 연속 우승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지난주 YTN 볼빅 여자오픈에서 시즌 2승을 달성한 장타자 이정민 선수가, 여세를 몰아 메이저 우승에 도전합니다. 고진영, 백규정, 김민선의 신인왕 경쟁도 관전포인틉니다.

메트라이프 한국경제 KLPGA 챔피언십은 18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안산의 아일랜드CC에서 펼쳐집니다. 메이저 우승을 향한 뜨거운 샷 대결, 여러분 놓치지 마세요.


[wonbum72@maniareport.com]

▶ 앱으로 만나는 마니아리포트 '골프N' [안드로이드] [아이폰]
부킹 정보를 한 눈에 ☞ 마니아리포트 부킹 게시판 바로가기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