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TV

[메트라이프 챔피언십]김하늘, "올해 가기 전에 우승하고 싶어요"

2014-09-18 13:17



[메트라이프 챔피언십]김하늘, "올해 가기 전에 우승하고 싶어요"
[마니아리포트 조원범 기자]김하늘(26.BC카드)이 메이저 우승컵 사냥에 나선다. 김하늘은 18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안산의 아일랜드CC에서 열리는 KLPGA 투어 메이저 대회 '메트라이프 한국경제 KLPGA 챔피언십'에서 우승을 노리고 있다.

투어 8년차의 베테랑인 김하늘은 통산 8승을 기록하고 있지만 메이저 우승은 1번 뿐이다. 김하늘은 2011년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메이저 우승을 차지한 바 있다. 김하늘은 "이 대회는 많은 선수들이 우승하고 싶어하는 대회이기도 하고 8승 중 메이저 우승이 1번 밖에 없기 때문에 이번 대회 우승 욕심난다"고 말했다. 김하늘은 2011년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 메이저 첫 승을 거뒀다.

특히 김하늘은 올시즌 들어 우승이 없다. 우승 기회가 여러 번 있었지만 번번히 준우승에 그쳤다. 우승이 간절한 시점이다. 김하늘은 "하반기에 자신있는 코스에서 하는 대회가 몰려있으니까 꼭 우승을 하고 시즌을 마무리하고 싶다"고 밝혔다.

김하늘은 이번 대회에서 퍼팅이 승부를 가를 것으로 내다봤다. 코스의 그린이 딱딱하고 빨라졌기 때문. 김하늘은 "모든 선수들의 샷 수준은 비슷하기 때문에 그린을 어떻게 공략하느냐에 따라 승부가 갈릴 것 같다"며 "좋은 퍼팅감을 잘 유지해서 좋은 성적 내고싶다"고 말했다.

[wonbum72@maniareport.com]

▶ 앱으로 만나는 마니아리포트 '골프N' [안드로이드] [아이폰]
부킹 정보를 한 눈에 ☞ 마니아리포트 부킹 게시판 바로가기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