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CJ E&M 광복 70주년 영화 프로젝트 공모전

2014-06-23 10:09

CJE&M광복70주년영화프로젝트공모전
CJE&M광복70주년영화프로젝트공모전
글로벌 콘텐츠 그룹 CJ E&M이 ‘CJ E&M 광복 70주년 영화 프로젝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2015년 '광복 70주년의 해'를 앞두고 광복이 가지는 의미를 재조명할 수 있는 상업영화 제작을 위해 실시된다.

공모전의 주제는 광복이 현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에게 지니는 의미, 광복 이후 민족의 상처와 가난 속에서 기적을 이뤄낸 국민의 저력 등 광복을 소재로 하는 내용이면 모두 가능하다.

상업 영화 제작을 목표로 하는 순수 창작 시놉시스를 기준으로 하며 신인 및 기성 작가 모두 응모 가능하다. 8월 15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대상 1편에는 상금 4000만원, 가작 2편에는 상금 1000만원이 각각 지원된다.

공모전 심사위원은 ‘실미도’ 등의 작품을 제작한 김형준 (주)한맥문화 대표, ‘해운대’와 올 겨울 개봉예정인 ‘국제시장’(가제) 등을 연출한 윤제균 감독 등이 참여한다. 영화화 가능성과 완성도, 독창성, 주제 적합성 등을 고려해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CJ E&M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은 일반적인 시나리오 공모전과는 달리 10페이지 내의 시놉시스를 접수 받기 때문에 참신한 아이디어만 있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CJ E&M 홈페이지(http://cjenm.com/recruit/70project/recruit.aspx)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 신진아 기자 jashin@nocutnew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