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슈퍼맨' 도경완-장윤정 부부, 출산부터 육아까지

2014-06-20 09:26

KBS제공
KBS제공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가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 과정과 육아를 카메라에 담는다. 제작진이 파일럿 때부터 스페셜로 기획해 온 이번 방송에서 어떤 모습이 그려질지 기대를 모은다.

'슈퍼맨' 측은 20일 "도경완 아나운서와 장윤정 부부의 출산부터 육아의 과정이 '스페셜'로 방송된다"면서 "파일럿 때부터 기획했던 슈퍼맨의 시작이 되는 출산에 대한 이야기를 다루게 돼 기쁘다. 도경완-장윤정 부부가 기획 취지를 듣고 방송 출연을 결심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밝혔다.

도경완-장윤정 부부는 결혼 1년 여 만인 지난 13일, 3.5kg의 건강한 아들을 얻었다. 제작진은 지난 4월 이들 부부의 방송 출연 동의를 얻었고, 출산이 임박했던 지난 5월 사전 촬영을 마친 상태다.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 이야기는 기존의 네 가족의 얘기와 함께 약 10여회로 나뉘어 출산의 과정 속에서 '슈퍼맨'이 탄생하는 과정을 재미있게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이번 스페셜이 첫 방송되는 22일 방송에서는 만삭의 몸의 장윤정과 '슈퍼맨'이 될 준비를 시작한 도경완의 고군분투기가 공개될 예정으로, 이들 부부와 함께 장윤정의 시부모님이 출연할 계획이다.

'슈퍼맨'은 이번 도경완-장윤정 부부의 출산 스페셜 이외에도 차후 또 다른 스페셜을 기획하며 풍성한 얘깃거리를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 장창환 기자 pontan@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