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정준영의 모든 것’ 담은 앨범 26일 발표

2014-06-19 09:59

‘정준영의 모든 것’ 담은 앨범 26일 발표
가수 정준영이 전곡을 직접 프로듀싱한 앨범을 발표한다.

정준영은 오는 26일 새 미니 앨범 ‘틴에이저’(Teenager)로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새 앨범 ‘틴에이저’는 정준영이 전곡을 직접 작곡하며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정준영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이 어려서부터 즐겨 들어왔고, 가장 좋아하는 장르의 록 음악을 아낌없이 풀어놓을 예정이다. 콘셉트는 ‘꿈꾸는 어른’. 정준영은 이번 앨범에 ‘현실에 지친많은 사람들이 마치 피터팬처럼 꿈을 꾸며 살아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정준영은 음악 작업뿐 아니라 전체적인 앨범의 콘셉트부터 재킷 디자인, 사진 촬영에 이르기 까지 전체 앨범에 대한 기획을 진두지휘했다.

정준영의 소속사 CJ E&M 음악사업부문 관계자는 “정준영의 과거와 현재뿐 아니라 앞으로의 그의 모습까지 엿 볼 수 있는 ‘정준영의 모든 것’”이라며 “앨범의 시작부터 끝까지 가수 본인의 아이디어가 녹아 있는 정준영을 위한, 정준영에 의한 앨범이다”고 전했다.

정준영은 앨범 소식과 함께 ‘틴에이저’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는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정준영은 장난스러운 표정과 톡톡 튀는 소품들로 자유분방한 모습이다.

정준영은 첫 번째 티저 이미지를 시작으로 4일 간 총 4개의 티저 이미지를 ‘틴에이저 스페셜 페이지(Iamateenager.net)’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 페이지에서는 정준영의 컴백 관련 소식을 공개하며 10대를 추억하는 사진 공유 이벤트를 진행한다. CBS노컷뉴스 정병근 기자 kafka@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