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트로트의 연인' 정은지 "활동하면서 체중 감량"

[제작발표회 현장]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

2014-06-18 21:01

배우정은지가18일오후서울장충동그랜드앰버서더호텔에서열린KBS월화드라마‘트로트의연인’제작발표회에참석해취재진을향해포즈를취하고있다.(황진환기자)
배우정은지가18일오후서울장충동그랜드앰버서더호텔에서열린KBS월화드라마‘트로트의연인’제작발표회에참석해취재진을향해포즈를취하고있다.(황진환기자)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의 정은지가 한결 슬림해진 몸매로 제작발표회에 등장해 취재진의 눈길을 끌었다.

정은지는 18일 오후 서울 중구 장충동의 그랜드 엠배서더 서울에서 진행된 '트로트의 연인' 제작발표회에서 "공중파 첫 주연이라 영광"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이어진 라운드 인터뷰에서 "부쩍 살이 빠졌다"는 취재진의 말에 "체중 감량을 한 것도 있고, 스케줄하면서 열량 높은 음식을 피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빠진 것 같다"고 답했다.

그러면서 "최근까지 에이핑크 활동을 해왔다"며 "예쁜 의상을 입기 위해 당시에 체중을 감량한 것이 지금까지 유지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정은지는 '트로트의 연인'에서 사고뭉치 아버지와 조숙한 어린 동생을 부양해야 하는 소녀가장 최춘희 역할을 맡았다. 춘희는 트로트 가수를 꿈꾸는 인물이다.

'트로트의 연인'은 트로트에 재능이 있는 20대 여자(정은지)가 천재 작곡가(지현우)를 만나 트로트 가수로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 코믹 멜로드라마. 지현우, 정은지, 신성록, 이세영 등이 출연한다.

'빅맨' 후속으로 오는 2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CBS노컷뉴스 장창환 기자 pontan@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