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최경주, 아시안게임 홍보대사 위촉 "정정당당한 대회 됐으면"

2014-05-14 15:30

▲최경주가14일인천스카이72에서열린인천아시안게임홍보대사위촉식에서위촉패를받고있다.사진
▲최경주가14일인천스카이72에서열린인천아시안게임홍보대사위촉식에서위촉패를받고있다.사진
[마니아리포트 유혜연 기자]최경주(44.SK텔레콤)가 2014 인천 아시안게임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최경주는 14일 인천 영종도의 스카이72에서 위촉식을 갖고 인천 아시안게임 홍보대사로서 본격적으로 활동하게 됐다. 이번 위촉식에서는 김영수 인천아시안게임 대회조직위원장 및 조직 위원들과 SK텔레콤 스포츠단이 참석한 가운데 위촉패 전달, 기자회견, 포토타임이 진행됐다.

최경주는 인천 아시안게임 홍보대사로서 국가대표 선수들의 사기 증진과 응원을 위한 맏형의 역할을 톡톡히 해나갈 전망이다. 인천 아시안게임에 대한 전국민의 관심과 참여 확산을 위한 노력과 함께 해외 홍보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9승을 포함, 통산 17승을 거둔 최경주는 한국 골프의 새 역사를 만들어가는 자타공인 대한민국 대표 프로 골퍼다.

최경주는 "운동 선수로서 귀한 자리인 아시안게임 홍보대사를 맡게 돼 영광"이라며 "아시안게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홍보대사로서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아시안게임이 어느 대회보다도 공평하고 정정당당했으면 한다"며 "대회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도록 많은 성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r201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