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니아TV

[골프터치]'스크린 최강자' 김민수, GTOUR 타이틀 싹쓸이

2014-03-18 15:29



[골프터치]'스크린 최강자' 김민수, GTOUR 타이틀 싹쓸이
[유혜연 리포터 멘트]
2013-14 삼성증권 mPOP GTOUR 챔피언십에서 김민수 선수가 GTOUR 최강자에 등극했습니다. 연장 접전 끝에 시즌 4승째를 거둔 김민수 선수는 상금왕, 대상, 다승왕까지 타이틀을 모두 휩쓸면서 올시즌을 자신의 최고의 시즌으로 마무리했습니다.

16일 열린 최종라운드에서는 라이벌인 김민수, 채성민 선수의 치열한 선두권 다툼이 벌어졌습니다. 3타 차 단독선두로 출발한 김민수 선수는 1번홀부터 보기를 범하며 불안한 출발을 했습니다. 전반에 채성민 선수에게 선두 자리를 내준 후 14번홀 보기로 3타나 뒤쳐졌는데요. 17번홀에서 1타를 줄이더니 18번홀에서는 극적인 이글을 낚아 승부를 연장전까지 끌고 갔습니다.

승부는 연장 두 번째 홀에서 갈렸습니다. 채성민 선수가 세컨드 샷을 해저드에 빠뜨리며 보기를 범한 사이 김민수 선수는 파를 기록하며 팽팽했던 승부의 마침표를 찍었습니다. 이번 시즌동안 단 한 번도 5위 밖으로 밀려난 적이 없었던 김민수 선수. 상금왕, 대상, 다승왕까지 모든 타이틀을 휩쓸면서 명실상부한 GTOUR 최강자가 됐습니다.


이로써 2013-14 WGTOUR와 GTOUR가 모두 마무리가 됐습니다. 갈수록 선수들의 실력 향상과 함께 재미와 인기도 높아지고 있어 다음 시즌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요. 2014-15 시즌은 6월부터 시작될 예정입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릴게요. 지금까지 경기도 시흥에서 유혜연이었습니다.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