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나이키골프, 신제품 기능성 윈드 재킷 출시

2014-02-19 13:47

▲나이키골프신제품하이퍼어답트윈드재킷(HyperadaptWindJacket).사진
▲나이키골프신제품하이퍼어답트윈드재킷(HyperadaptWindJacket).사진
[마니아리포트]나이키골프(대표 박성희)가 기능성 어패럴 '하이퍼어답트 윈드 재킷(Hyperadapt Wind Jacket)'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해 9월 출시된 하이퍼어답트 스톰-핏 재킷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스윙 시 골퍼의 움직임에 제약을 주는 것을 최소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설명이다.

방수·방풍이 가능한 외부 레이어와 사방으로 늘어나는 스트레치 원단의 내부 레이어의 이중 구조로 제작됐으며 스윙 시 소매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소매와 허리, 등에 탄성력있는 커프스를 적용했다. 또한 등판 부분에 본딩 처리된 메쉬 조직의 V자 패널은 유연성과 통기성을 높이는 역할을 한다. 특히 커피 추출물 배합 소재의 외피는 탈취 및 자외선 차단을 도와준다.

반투명한 외피의 디자인 또한 이 제품의 장점이다. 나이키 골프 본사 어패럴 팀은 "엔진 후드가 비치는 자동차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아 이번 재킷을 개발하게 됐다"고 디자인 개발 배경을 설명했다.

하이퍼 어답트 윈드 재킷은 옐로우, 블랙, 오렌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나이키 골프 오프라인 매장 및 나이키 스토어(www.nikestore.co.kr)에서 구매 가능하다. 소비자 가격은 22만8천원.

[mania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