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존 트루핏, 스윙 분석 서비스 '무료'

2월말까지 10만원 상당의 피팅 서비스 무료...누구나 참여 가능

2014-01-16 13:43

골프존 트루핏, 스윙 분석 서비스 '무료'
[마니아리포트 유혜연 기자]골프존이 골프용품 전문몰 골프존마켓의 피팅센터 '트루핏'에서 겨울철을 맞아 무료 스윙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8일 밝혔다.

'트루핏'은 핑, 미즈노, 테일러메이드 등 유명 브랜드를 한 곳에서 시타해보고 피팅할 수 있는 피팅센터로 오는 2월 28일까지 10만원 상당의 '트루핏 피팅(TruFit Fitting)'을 무료로 진행한다.

트루핏 피팅은 스윙플레이트로 체중 이동에 따른 신체 변화를 분석하고 고속카메라로 스윙 모션을 촬영해 1/16초의 임팩트 순간까지 정확히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피팅 전문가 과정을 이수한 피팅 마스터가 고객 인터뷰를 통해 4가지 카테고리(드라이버, 우드/유틸리티, 아이언/웨지, 퍼터/볼)별로 문제점을 파악해 피팅을 진행한다.

특히 키, 몸무게, 손의 악력 등 신체적 특징을 측정한 후 드라이빙레인지와 스윙체크장비를 활용해 정확하게 분석하고 브랜드별로 자신에게 맞는 클럽을 비교,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트루핏 매장에 방문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약 1시간 정도 소요되며 사전 전화 예약은 필수다. 매장 정보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www.golfzonmark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2010@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