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던롭, '박인비의 클럽' 신제품 젝시오8 출시

편안한 스윙, 비거리 증대 가능...박인비 동반라운드 이벤트도 진행

2014-01-09 16:38

▲던롭스포츠코리아의2014년신제품'젝시오8'.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의2014년신제품'젝시오8'.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가 9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엘타워에서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2014년 신제품 '젝시오8(XXIO8)'을 공개했다.

젝시오8은 2000년 첫 발매 이후 올해까지 14년 연속 일본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젝시오 시리즈의 8번째 모델이다. 전작인 젝시오7은 '골프 여제' 박인비(26.KB금융그룹)의 클럽으로 유명세를 타며 조기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박인비는 올해부터 젝시오8을 사용할 계획이다. 국내에는 한국 전용 스펙으로 선보이며 남성용, 여성용, 왼손용으로 각각 출시한다.

젝시오8의 가장 큰 특징은 헤드 무게를 늘리면서도 클럽 전체 무게를 줄여 헤드 스피드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했다는 것이다. 헤드 무게를 1g 늘렸으나 그립과 샤프트의 무게를 11g 줄여 클럽 전체 무게는 오히려 10g 줄어들었다. 여기에 샤프트 중심을 그립쪽으로 이동시켜 더 큰 비거리를 낼 수 있도록 했다.

핵심 기술은 '스윙 관성 모멘트' 설계다. 스윙 관성 모멘트 설계 기술은 이번에 새롭게 도입한 기술로 골퍼의 어깨를 축으로 한 회전운동에 기초해 스윙 관성 모멘트를 줄임으로써 회전 스피드를 높이는 방식이다.

홍순성 던롭스포츠코리아 대표는 "젝시오8은 지금까지 출시된 젝시오 시리즈 중 '골프를 쉽게'라는 젝시오의 모토에 가장 충실한 모델"이라며 "실제로 한 달 앞서 발매된 일본에서는 젝시오7을 뛰어넘는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국내에서도 다양한 광고와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골퍼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젝시오8은 10일부터 전국 던롭 입점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던롭스포츠코리아는 젝시오8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부터 시작되는 '888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과 박인비와의 동반 라운드 기회를 얻을 수 있으며 1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젝시오8 드라이버 무상 스펙 교환 이벤트'도 실시한다.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