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동남아 골프 여행 '앙코르 멤버십' 인기

2013-12-24 17:19

동남아 골프 여행 '앙코르 멤버십' 인기
[마니아리포트]해외 골프 성수기를 맞아 골프 여행을 찾는 골퍼들이 늘어남에 따라 '앙코르 멤버십'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앙코르 멤버십은 해외 골프 여행 상품을 분양하는 곳으로 라운드를 위해 앞 팀을 기다릴 필요도 없고 뒷사람들의 눈치도 보지 않는 자신만의 골프를 한다는 것에 매력을 느끼는 골퍼들이 특히 관심을 보이고 있다.

앙코르 멤버십에서는 캄보디아 씨엠립에서 골프와 관광, 휴양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상품을 분양하고 있다. 회원들에게는 △씨엠립 골프장 3곳 그린피 무료 (연 10회) △연 1회 국적기 항공권 무료 지급 △VIP 특급 리무진 픽업 서비스 △특급 호텔 연 10박 무료 이용 △1억 여행자보험 가입 △한국직원 전용통화 현지휴대폰 제공 △전통 예술 공연 관람 및 뷔페식 △자유로운 일정 등 파격적인 혜택을 5년간 제공한다.

또한 1:1 서비스와 맞춤 일정을 제공해 편안한 마음으로 황제 골프와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이번 겨울 해외 골프를 즐기려는 골퍼들에게 매력적이다. 원가로 제공하는 사전 투어 서비스 역시 장점이다. 회원과 같은 조건에서 사전 투어를 할 수 있으며 혜택 또한 동일하다. 실제로 사전 투어 서비스를 통해 황제 골프와 수준 높은 관광을 즐긴 직후 회원권을 분양받는 골퍼들이 많다고 한다.

앙코르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골프장은 앙코르CC, 레이크CC, 포케트라CC다. 세 골프장은 호텔과의 거리가 1~20분에 불과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코스의 수준은 챔피언십 대회를 치를 정도로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며 클럽하우스 또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난이도의 코스로 초보자부터 프로까지 편안하고 즐겁게 라운드할 수 있으며 그린 상태 또한 카펫을 밟는 듯한 느낌이 들 정도로 매우 좋다.

캄보디아 골프 여행을 통해 매년 10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몰려들고 있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앙코르 와트 사원의 장엄한 광경도 느낄 수 있다. 이는 세계 유수의 여행 매체로부터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곳'에 단골로 꼽히는 문화유산이다. 모든 여행 일정은 전용차량으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피로감을 최소화할 수 있다.

휴양 또한 '럭셔리'하다. 공항에서의 VIP 리무진 픽업부터 전신 마사지 등의 체험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어 회원들의 만족도가 높다.

앙코르 멤버십 관련 골프장 안내 및 일정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akmgolf.co.kr) 또는 전화(02-3444-3223)로 문의 가능하며 무료로 자료도 받아볼 수 있다.

[mania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