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미즈노오픈 찍고 디오픈까지?

드림컵 코리아투어 아마추어예선, 이천 마이다스서 개최

2013-09-10 10:16

미즈노오픈 찍고 디오픈까지?
[마니아리포트 이학]아마추어 골퍼들의 꿈을 향한 도전이 시작된다. 미즈노코리아는 오는 10월 14일 '미즈노드림컵 코리아투어-아마추어 예선'을 이천 마이다스 골프&리조트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미즈노 드림컵'은 매년 6월 일본 오카야마현 세토 나이카이 골프장에서 열리는 JOTO 미즈노오픈을 앞두고 열리는 아마추어 선발전으로 예선을 거쳐 선발된 아시아 각국의 아마추어 대표선수들이 미즈노오픈 출전권을 놓고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이수남 미즈노코리아 골프사업부 팀장은 "미즈노는 매년 아시아 각국 아마추어 예선전을 거친 대표선수들이 일본 현지에 모여 드림컵을 치러왔다"면서 "한국도 일회성 선발전을 통해 출전해왔지만 내년 대회를 앞두고는 예선전을 거쳐 선발된 정예멤버로 출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미즈노드림컵 코리아투어 아마추어 예선전은 국내 최대 골프동호회인 골프마니아클럽(www.golfmaniaclub.com)이 개최하는 '2013 골프마니아 오픈' 참가자를 대상으로 치러져 아마추어 골퍼들의 관심을 한눈에 받고 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순수 아마추어 골퍼들의 잔치인 골프마니아오픈에 또 하나의 재미거리가 생겼기 때문이다.

이수남 팀장은 "예선전을 위해 별도 대회 개최를 고려했던 게 사실이다. 그러나 드림컵은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것보다는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열정을 불태울 수 있는 도전기회를 제공하는 게 가장 큰 목적이다. 그래서 순수 아마추어골퍼들이 직접 창설하고 운영하는 아마추어 대회인 골프마니아오픈 속 이벤트 대회로 참여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미즈노드림컵 코리아투어-아마추어 예선전'에 참가문의는 070)8290-2543번으로 문의하면 된다.

[leehak@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