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손흥민, 레알 만난다…UEFA, 챔스 선발 출전 예상

2017-10-17 08:17

손흥민, 레알 만난다…UEFA, 챔스 선발 출전 예상
손흥민(25, 토트넘 핫스퍼)이 레알 마드리드를 만난다.

토트넘은 18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레알 마드리드와 2017-2018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H조 3차전 원정 경기를 치른다.

나란히 2연승을 거두고 있는 팀들의 맞대결이다. 토트넘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3-1), 아포엘(3-0)으로 제압했고, 레알 마드리드도 아포엘(3-0), 도르트문트(3-1)를 연파했다.

손흥민은 도르트문트전에서 골을 넣었고, 아포엘전에서는 풀타임을 소화했다.

레알 마드리드전 역시 손흥민의 선발 출전이 유력하다. UEFA는 17일 홈페이지를 통해 토트넘-레알 마드리드전 선발 명단을 예상하면서 손흥민의 이름을 올렸다.

UEFA는 토트넘의 3-4-2-1 포메이션을 전망했다. 원톱에 해리 케인이 서고, 손흥민과 크리스티안 에릭센이 뒤를 받치는 모양새다. 델레 알리는 징계로 결장하고, 무사 뎀벨레(발목), 빅토르 완야마(무릎), 조르주 케빈 은쿠두(머리) 등은 부상으로 출전이 어렵다고 내다봤다.

4-4-2 포메이션의 레알 마드리드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카림 벤제마가 최전방에 자리한다.CBS노컷뉴스 김동욱 기자 grina@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