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비투비 "연극 같은 새 앨범, 성장한 모습 기대해달라"

2017-10-16 14:31

비투비 "연극 같은 새 앨범, 성장한 모습 기대해달라"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가 새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16일 오후 서울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비투비 정규 2집 '브라더 액트(Brother Act.)'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가장 먼저 마이크를 잡은 임현식은 "영화 '시스터액트'에서 착안해 작업을 시작했다"며 "앨범을 연극 같이 만들어 보고 싶었고 프렐류드, 인털루드, 피날레에 해당하는 트랙도 수록했다"고 소개했다. 이어 "정규 2집인만큼, 성장한 비투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앨범이 될 것 같다"고 기대했다.

이민혁은 "가을 분위기에 걸맞은 감성적인 앨범이다. 발라드곡 뿐만 아니라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되었으니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서은광은 "어제 앨범 전곡을 순서대로 들어봤다. 비투비가 음악적으로 성장했다는 생각이 확 들었고 스스로 대견했다"며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비투비의 정규 2집 '브라더 액트'에는 타이틀곡 '그리워하다'를 포함해 총 13곡이 담겼다. 앨범명 '브라더 액트'는 영화 '시스터 액트'에서 착안한 것으로 '비투비가 음악으로 표현한 연극'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멤버 임현식이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그리워 하다'는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감정을 절제된 사운드에 녹여낸 발라드곡이다.

이밖에 '마이 레이디(My Lady)', '새빨간 거짓말', '신바람', '나나나', '꿈에', '기타(Stroke of Love)', '이별을 만나다', '플라이 어웨이(Fly Away)', '피날레 : 우리들의 콘서트', '속삭임' 등 멤버들이 작사, 작곡 작업에 고루 참여해 탄생한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이 수록됐다.

16일 오후 6시 음원 공개.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