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랄라스윗, 26일 2년 만에 새 EP…'히든 밸리'

2017-10-16 10:55

랄라스윗, 26일 2년 만에 새 EP…'히든 밸리'
여성듀오 랄라스윗(김현아, 박별)이 2년 만에 새 EP를 낸다.

16일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에 따르면 랄라스윗은 오는 26일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EP '히든 밸리(Hidden Valley)'를 공개한다. 랄라스윗의 EP 발매는 2015년 10월 '계절의 空' 이후 2년여 만이다.

이번 EP에는 타이틀곡 '서울의 밤'을 비롯해 을 비롯하여 랄라스윗만의 특색 있는 가사가 돋보이는 총 4곡이 담겼다. 힘든 날 돌아가고 싶지만 존재하지 않는 과거의 공간과 시간에 대한 그리움, 사랑하는 이와 함께 가고픈 환상의 공간, 그리고 벚꽃, 토성과 같이 특색 있는 대상이 화자로 등장하는 네 가지 이야기를 담은 곡들로 듣는 이들에게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랄라스윗은 "현실에서는 이루어지지 않는 많은 바람들을 이야기한 곡들을 담았다"며 "간절한 마음들이 살아 숨쉬는 그곳인 '히든 밸리'가 노래를 듣는 분들에게 큰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망했다.

한편 랄라스윗은 EP 발매에 이어 내달 11일부터 12월 3일까지 폼텍 웍스홀에서 총 4주간 소극장 장기공연을 펼친다. 공연의 티켓은 인터넷 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서 예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민트페이퍼 홈페이지(www.mintpaper.co.kr)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