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갓세븐, 10월 10일 완전체 컴백 선언

2017-09-20 10:25

갓세븐, 10월 10일 완전체 컴백 선언
그룹 갓세븐(GOT7)이 10월 10일 '완전체'로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갓세븐 공식 채널을 통해 컴백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기습 공개하며 이같은 사실을 알렸다.

갓세븐의 컴백은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여만이다.

이들은 지난해 3월부터 올해 3월까지 1년에 걸쳐 '플라이트 로그’ 시리즈 3부작을 선보였다. 각 앨범의 타이틀 곡 '플라이(FLY)', '하드캐리', '네버 에버(NEVER EVER)'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자신들만의 색깔을 확고히 다졌다.

시리즈의 완결판 격인 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은 가온차트와 한터차트에서 3월 앨범차트 정상을 차지했고, 2017년 상반기 33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돌파하는 등 인기를 모았다.

갓세븐은 올해 그룹, 유닛, 솔로 등 활동 다각화를 꾀했다. JB와 진영은 5년만에 유닛 JJ프로젝트로 컴백했다. 잭슨은 중국, 뱀뱀은 태국 활동을 펼쳤고 진영은 연기 활동에 나섰다.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컴백 분위기를 예열한 갓세븐이 10월 가요계에서 어떤 활약을 펼칠지 주목된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