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미우새' 최고의 1분, 손지창의 가슴 절절한 '사부곡'

장모의 억대 잭팟 일화도 공개

2017-09-18 10:17

'미우새' 최고의 1분, 손지창의 가슴 절절한 '사부곡'
SBS '미운 우리 새끼'가 다시 한 번 시청률 20% 돌파를 눈앞에 뒀다. 시청률 24.1%를 기록한 최고의 1분은 손지창-이상민의 사부곡이 나온 시점이었다.

시청률 집계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7일 방송된 '미운 우리 새끼'는 19.8%(전국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간대 KBS2 '개그콘서트'(6.8%), JTBC '효리네 민박'(7.8%) 등 타 예능의 3배에 이르는 수치다.

최고 시청률은 24.1%까지 뛰었다. 이날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장면은 스페셜 MC로 출연한 손지창이 장식했다.

그는 그동안 잘 드러나지 않았던 아버지에 대한 그리움과 장모의 억대 잭팟 에피소드를 풀어놓아 눈길을 끌었다.

손지창은 "아버지에 대한 기억이 전혀 없다. 대신 이모부가 저에게 아버지처럼 대해 주셨다"며 자신의 성씨인 손 씨가 이모부 성에서 따온 것임을 밝혔다.

이어, "전 아직도 이모부가 너무 좋다. 어떤 분들은 왜 (성을) 안 바꾸느냐고 하지만 저는 이모부 성을 택했고 아이들도 마찬가지"라고 전했다.

사유리 가족과 함께 한 이상민의 에피소드에서 어떤 아빠가 되고 싶느냐는 사유리의 질문에 이상민은 "최고의 아빠가 되어야지"라고 답했다.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지켜 보던 손지창은 "근데 그게 어렵다. 좋은 롤모델이 없으니까 뭘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더라"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엄한 아빠가 좋은 아빠는 아니지만 너무 친구 같이 해도 좋은 건 아닌 것 같다. 어렵다"고 밝혔다. 손지창과 이상민의 '좋은 아빠 고민'이 담긴 이 장면이 시청률 24.1%로 최고의 1분을 기록했다.

또한 손지창은 라스베가스 여행 중 장모가 잭팟을 터뜨린 것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그는 "장모님은 슬롯머신 같은 것도 모르셨다. 수중에 3불 있었는데 그게 터진 것"이라며 "저희는 한 2천 불 정도 됐나 했는데 딱 보니까 947만 불(107억 원)이 써 있더라. 난리가 났다"고 당시 상황을 회상했다.

손지창은 "아내가 '우리가 착하게 살았나 보다'라고 행서는데 알고 보니 돈을 20년 간 연금처럼 나눠 받는 시스템이었다. 한 번에 받으려면 원금 40%만 수령할 수 있고, 외국인 세금 공제하고 하니 진짜 받으신 돈은 20억 원 정도였다"며 "그 돈도 굉장히 큰 돈이지만 처음 느꼈던 포만감에 비하면 적었다"고 말했다.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