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여자친구 폭행' 아이언 "제 자신이 한심하고 부끄럽다"

2017-07-20 16:58

'여자친구 폭행' 아이언 "제 자신이 한심하고 부끄럽다"
여자친구를 폭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져 1심에서 징역형의 집행유예를 선고받은 래퍼 아이언이 팬들에게 사과했다.

아이언은 20일 자신의 SNS에 게재한 자필 사과문을 통해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밝혔다.

아이언은 "어린애마냥 굴었던 제 자신이 너무나도 한심하고 부끄럽게 느껴진다"며"지금의 위치를 깨닫고 반성하며 참된 모습으로 부끄럽지 않게 살아가겠다"고 밝혔다.

서울중앙지법 형사15단독 권성우 판사는 20일 아이언에게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했다.

아이언은 지난해 9월 서울 창신동 자택에서 여자친구 A씨가 성관계 도중 요구를 들어주지 않는다는 이유로 화를 내며 주먹으로 얼굴을 내려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같은 해 10월에는 A씨가 이별을 통보하자 목을 조른 채 주먹으로 얼굴을 수차례 때리고 몸을 짓눌러 타박상과 왼손 새끼손가락 골절상을 입힌 것으로 조사됐다.

앞서 아이언은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지난해 11월 1심에서 징역 8개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기도 했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