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래퍼 정상수 '술집난동'에 '음주운전'까지 잇단 물의

2017-07-18 10:43

래퍼 정상수 '술집난동'에 '음주운전'까지 잇단 물의
인기 힙합 프로그램 '쇼미더머니'로 유명해진 래퍼 정상수(34) 씨가 술집에서 난동을 부려 물의를 빚은지 보름도 되지 않아 음주운전 혐의로 또다시 경찰에 붙잡혔다.

18일 YTN 보도에 따르면, 서울 관악경찰서는 이날 정 씨를 음주운전 등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YTN은 "정 씨는 오늘(18일) 새벽 3시쯤 서울 신림역 인근 골목에서 술을 마신 상태로 운전하던 중 마주 오던 차량을 들이받은 혐의를 받고 있다"며 "경찰 조사 결과 정 씨는 혈중알코올농도 면허 정지 수준인 0.054%의 상태로 운전한 것으로 드러났다"고 전했다.

이어 "경찰은 정 씨가 마주 오던 차량을 충돌하는 과정에서 상대방을 위협하는 행동이 있었는지도 조사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앞서 정 씨는 지난 5일 오전 2시쯤 서울 서초동에 있는 한 술집에서 다른 손님 박모(24) 씨 등 2명을 폭행하고 난동을 피운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당시 정 씨는 '함께 사진을 찍어달라'는 박 씨 일행의 요청을 거절했는데, 이에 박 씨 등이 자신을 비웃었다고 여겨 폭행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지난 4월에도 서울 홍대 인근 한 주점에서 손님을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된 바 있다.CBS노컷뉴스 이진욱 기자 jinu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