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유이-강남 '열애 중'…부인부터 인정까지 숨가빴던 반나절

'정글의 법칙' 출연으로 인연 … 3개월째 만남 이어가는 중

2017-07-14 15:04

유이-강남 '열애 중'…부인부터 인정까지 숨가빴던 반나절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유이(29)와 가수 겸 방송인 강남(30)이 열애 중이다.

14일 오전 열애설이 제기됐고 유이와 소속사는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유이는 SNS에 직접 글까지 올리며 "진짜 연인이 생기면 말하겠다"고도 했다.

강남의 경우 '노코멘트'로 답변을 피했다.

하지만 반나절 만에 두 사람은 입장을 번복하고 열애를 인정했다.

두 사람의 입장을 바꾸는 데는 <디스패치>가 보도한 사진이 결정적이다. 사진에서 두 사람은 비밀 데이트를 즐기며, 포옹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결국 두 사람의 소속사는 각각 "두 사람이 열애 중"이며 "만난 지는 2~3개월 정도 됐다"고 밝혔다.

강남 측 소속사는 "열애설 자체가 아무래도 조심스럽다 보니 유이 측과 입장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고 전했다.

유이 측 소속사는 "작품을 하고 있는 여배우로서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제 막 호감을 갖고 교제를 시작한 단계"라며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강남과 유이는 앞서 SBS '정글의 법칙'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바 있다.

2009년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유이는 지난 5월 팀 탈퇴 후 소속사를 옮기고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강남은 지난 2011년 힙합그룹 M.I.B로 데뷔, 현재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사랑 받고 있다.CBS노컷뉴스 유연석 기자 yooys@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