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제2의 서강준 누구?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 7일 데뷔

2017-07-07 10:12

제2의 서강준 누구?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U 7일 데뷔
판타지오의 두 번째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U(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가 출격한다.

서프라이즈 U는 7일 오후 3시 서울 여의도 글래드호텔 블룸홀에서 데뷔 쇼케이스를 연다.

이들은 데뷔 쇼케이스에서 첫 미니 앨범 타이틀곡 '아이두(I DO)'와 함께 수록곡 라이브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쇼케이스에는 서강준, 김도연, 최유정 등 소속사 선배들이 함께한다.

서프라이즈 U는 '액터테이너(액터+엔터테이너)'로서 다양한 활동을 펼친 서프라이즈(서강준, 공명, 유일, 강태오, 이태환)를 잇는 새 배우 그룹이다.

신인 배우 김현서, 윤정혁, 은해성, 지건우, 차인하로 구성됐으며, 팀명에 새롭게 붙은 'U'는 '어반 앤 유니크(Urban&Unique)' 콘셉트를 표현한 것이다.

서프라이즈 U는 쇼케이스 이전부터 '판타지오 크리에이티브 랩'을 통해 '단편영화 프로젝트:비기닝'과 데뷔 타이틀곡의 티저 영상, 멤버들을 모티브로 한 웹툰 '트레니즈' 등을 공개해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들이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아이돌 권한대행'은 아이돌로 오해받은 취업준비생들의 2박 3일을 그린다. 총 10부작으로 만들어졌으며 7일 오후 5시 네이버 TV와 V라이브를 통해 1~3회가 공개된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