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4인조 컴백' 나인뮤지스 "성숙한 섹시미 보여줄 것"

[쇼케이스 현장]

2017-06-19 14:22

'4인조 컴백' 나인뮤지스 "성숙한 섹시미 보여줄 것"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2년 만에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1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예스24 무브홀에서 나인뮤지스 새 미니앨범 '뮤지스 다이어리 파트.2 : 아이덴티티(MUSES DIARY PART.2 : IDENTITY)'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들의 컴백은 2015년 11월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로 활동한 이후 약 2년 만이다.

이날 무대에 오른 경리는 "2년 만에 컴백한다.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컴백하기 위해 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운을 뗐다.

금조는 "멤버들 모두 개인 활동에 시간을 쏟았다. 뮤지컬, 웹드라마 광고 촬영 등으로 바쁜 나날을 보냈다"고 근황을 알렸다.

경리는 컴백 소감을 묻자 "걱정 반 기대 반"이라며 웃었다. 이어 "나인뮤지스다운 곡으로 올 여름 가요계에서 존재감을 드러낼 것"이라는 각오를 드러냈다.

나인뮤지스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픈 기억과 속마음 노래한 댄스 장르의 곡 '기억해'로 활동에 나선다.

금조는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초반에는 서정적인 멜로디로 시작하지만 후반부 절정으로 치닫는 매력이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소진은 "성숙한 섹시미를 보여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다.

나인뮤지스는 이날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미니앨범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아픔을 딛고 정체성을 찾아가는 청춘들의 성장 스토리를 담은 앨범에는 헤어진 연인에 대한 아픈 기억과 속마음 노래한 댄스 장르의 타이틀곡 '기억해'를 비롯해 '패스츄리', '둘이서', '헤이트 미(Hate Me)' 등 6곡이 담겼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5인 완전체'가 아닌 경리, 혜미, 소진, 금조 4인 체제로 출격한다. 이번 활동에서 빠진 성아는 당분간 개인적인 음악 공부에 집중하기로 했다. 이들은 20일 SBS MTV '더쇼'를 통해 신곡 '기억해'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