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데뷔 10주년' FT아일랜드, 고조되는 컴백 열기

2017-05-30 08:23

 '데뷔 10주년' FT아일랜드, 고조되는 컴백 열기
 '데뷔 10주년' FT아일랜드, 고조되는 컴백 열기
그룹 FT아일랜드(최종훈, 이홍기, 이재진, 송승현, 최민환)가 10주년 기념 앨범의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해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9일 FT아일랜드 공식 티저사이트(http://fncent.com/FTISLAND)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 타이틀곡 '윈드(Wind)'의 두 가지 무빙 타이틀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FT아일랜드는 화이트 톤 의상을 입은 채 복도에 서서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고 있다. 푸른 하늘과 대지를 배경으로 한 또 다른 포스터에서는 잔잔한 바람의 움직임에 몸을 맡겼다.

신곡 '윈드'는 떠나간 여인을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애절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바람이 되어 어디든 찾아 떠나겠다는 마음을 담았다.

소속사는 "잔잔한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전반부에서 록 사운드가 가미된 후렴구로 이어지는 전개가 독특하며, 바람처럼 휘몰아치며 폭발하는 이홍기의 보이스가 인상적"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지난 28일 데뷔 10주년 스페셜 디지털 싱글 '사랑앓이 (With 김나영)'를 선공개해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상위권에 올랐다. 아울러 중국 최대 뮤직비디오 랭킹 사이트인 인위에타이에 V차트 실시간 차트에서는 1위를 거머쥐었다.

이들은 데뷔일에 맞춰 오는 6월 7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OVER 10 YEARS'를 발매하고 쇼케이스를 개최한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