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골프존파크 마스터 도전' 1억원 규모 골프존파크 토너먼트 열린다

2017-05-26 16:23

'골프존파크 마스터 도전' 1억원 규모 골프존파크 토너먼트 열린다
[마니아리포트 이은경 기자] 골프존네트웍스가 총 1억원 규모의 ‘2017 골프존파크 토너먼트 대회’를 개최한다.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남녀 통합으로 진행된다. 시범대회를 시작으로 개막대회, 일반대회, 최종대회 등 올해 12월까지 총 7차례 열릴 예정이다.

시범대회 참가 방법은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투비전 시스템으로 회원 로그인 한 후, GLF 모드로 입장해 대회명을 검색한 후 라운드하면 된다. 이 대회는 플렉스파워, 라쉬반, 1879, 아담 스콧 등이 후원한다.

시범대회 온라인 예선 기간은 오는 6월 18일까지이다. 예선 상위 300명을 대상으로 6월 25일 온라인 결선을 치른다. 결선은 당일 하루 전국 골프존파크 가맹점에서 투비전 시스템으로 회원 로그인 한 후, 단 1회 라운드 기록으로 우승자를 가린다. 개막대회는 7월, 일반대회는 8월부터 11월까지, 최종대회는 12월 한달간 열린다.

특히 이번 대회에서는 ‘파크 마스터’를 선발해 눈길을 끈다. 총 7차례 열리는 대회에서 상위 시상자들에게는 ‘파크 마스터’ 칭호를 부여한다. 이들에게는 골프존파크 라운드 요금 할인 및 라운드 횟수에 따른 골프문화상품권 지급, 파크마스터 전용 기프트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kyong@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