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컴백' 맵식스 "걸스데이 선배님 고마워요~"

[쇼케이스 현장]

2017-05-22 15:50

'컴백' 맵식스 "걸스데이 선배님 고마워요~"
그룹 맵식스(민혁, 싸인, 썬, 제이빈, 제이준)가 소속사 선배 걸스데이에게 감사를 표했다.

22일 오후 3시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맵식스 세 번째 싱글 '모멘텀(MOMENTUM)'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리더 민혁은 "컴백 전 걸스데이 선배들이 '이제 빛을 보겠구나'라는 덕담을 해줘서 자신감을 얻었다"며 "요즘 우리가 허약해보인다며 소고기도 사주셨다"는 훈훈한 미담을 공개했다.

그러자 제이빈은 "혜리 선배가 현실적인 조언도 해줬다"며 "컴백을 위해 매일 12시간 넘게 연습한다고 하자, '가끔씩 회사 몰래 자라'고 하시더라"며 웃었다.

맵식스는 오는 23일 정오 타이틀곡 '아임 레디(I'm ready)'를 비롯해 '클로저(Closer)', '시간이 지나도' 등 3곡의 신곡이 담긴 세 번째 싱글 '모멘텀'을 공개한다.

타이틀곡 '아임 레디'는 히트 작곡팀 이단옆차기와 신예 작곡가 불스아이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사랑하는 여자에게 모든 걸 바칠 준비가 된 남자의 마음을 노래했다.

민혁은 "공백기가 길었다. 대중에게 잊혀지지 않을까 걱정도 했다"며 "그만큼 더 열심히 앨범을 준비했다. 1년 만에 컴백한 만큼, 팬들과 활발하게 소통하고 싶다"고 소망했다.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