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신세경, 초등학생 때부터 맺은 15년 인연 잇는다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재계약

2017-05-16 16:02

신세경, 초등학생 때부터 맺은 15년 인연 잇는다
배우 신세경이 초등학교 때부터 15년간 인연을 맺어 온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재계약했다.

나무엑터스는 16일 "배우 신세경이 현 소속사 나무엑터스와 재계약을 맺었다"며 "이는 발 빠르게 변화하고 이익에 급급한 것으로 비춰지는 연예계에서 드문 사례"라고 평가했다.

지난 1998년 서태지 5집 수록곡 '테이크 파이브'(Take Five) 포스터로 데뷔한 신세경은 영화 '어린신부', 드라마 '토지' 등에서 성숙한 매력으로 입지를 다졌다.

이후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세경 역으로 신드롬을 일으켰고, 드라마 '뿌리 깊은 나무' '패션왕' '냄새를 보는 소녀' '육룡이 나르샤' 등 사극과 현대극을 넘나들며 배우로서 탄탄한 내공을 쌓았다.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신세경과 서로 오랜 기간 쌓아온 신뢰도 있지만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 논의한 결과 뜻을 같이 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신세경은 굉장히 올곧고 영민한 배우다. 어릴 적부터 활동하면 많은 유혹에 빠지기 쉬운데 오히려 중심을 지키고 주변 사람을 챙기는 친구"라며 "이런 좋은 인품과 스타성 그리고 연기력까지 삼박자를 갖춰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빛을 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특히 "나무엑터스는 건강한 가치관을 지키며 신세경이 행복한 사람, 행복한 배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현재 신세경은 tvN 드라마 '하백의 신부 2017'(가제)에서 신경정신과 전문의 윤소아 역을 맡아 촬영에 들어갔다. 영화 '채비'에도 특별 출연한다.

'하백의 신부 2017'은 동명 만화의 스핀오프 버전으로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다. 고두심과 김성균이 캐스팅된 영화 '채비'는 가족을 떠날 채비를 하는 엄마와 홀로서기를 준비하는, 지적장애를 지닌 아들의 이야기를 담는다.CBS노컷뉴스 이진욱 기자 jinu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