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2년 만의 '귀환', JTBC '크라임씬3' 4월 28일 첫 방송

2017-03-28 09:12

내달28일첫방송되는JTBC추리예능'크라임씬3'(사진='크라임씬3'예고편캡처)
내달28일첫방송되는JTBC추리예능'크라임씬3'(사진='크라임씬3'예고편캡처)
JTBC 추리예능 '크라임씬3'가 내달 28일 첫 방송된다.

2014년 5월 시작한 '크라임씬'은 실제 범죄사건을 재구성한 상황에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혹은 관련인물이 되어 범인을 밝혀내는 RPG(Role-Playing Game, 역할 수행 게임) 추리예능이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스토리 라인, 사건 현장을 그대로 옮겨놓은 도그빌 세트, 출연자들의 혀를 내두를 만한 놀라운 추리로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다.

그러나 2015년 6월 시즌2가 끝나고 나서도 오랜 기간 공백이 있어 시청자들은 '시즌3'를 목말라하고 있었다. 제작진은 타 프로그램 행사에서도 '크라임씬3는 도대체 언제 나오느냐'는 질문을 들어야 했다.

'크라임씬3'는 지난해 하반기 제작에 돌입했다. 제작진은 이전 시즌보다 더욱 완성도 높은 스토리 라인과 추리 룰을 구현하게 위해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현 시대의 사회상을 반영하는 스토리와 캐릭터를 선보일 예정이라 주목된다.

앞서 '크라임씬3' 측은 지난 1월 스토리 공모 이벤트를 벌이기도 했다. 팬들이 직접 살인사건 대본 시놉시스, 아이디어를 낼 수 있게 공모를 한 것. 오는 31일부터는 프로그램 출연진을 예상해보는 '플레이어를 추리하라' 이벤트가 진행된다.

중국 망고TV를 통해 중국판이 방송돼 주간 온라인 시청자수 1위를 기록하고, 미국 '휴스턴 국제 영화 영상 페스티벌'에서 TV엔터테인먼트 경쟁 부문 금상을 수상하는 등 해외에서도 '알아 본' JTBC '크라임씬3'는 4월 28일 오후 9시 첫 공개된다.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