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EXID,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타이틀곡은 '낮보다 밤'

2017-03-27 08:14

(사진=바나나컬쳐제공)
(사진=바나나컬쳐제공)
걸그룹 EXID(이엑스아이디)가 새 미니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7일 소속사 바나나컬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EXID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이클립스(Eclipse)'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을 비롯해 '보이(Boy)', '하우 와이(How Why)', '우유(하니 Solo)', '벨벳(Velvet)'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특히 멤버 LE(엘이)가 타이틀곡을 포함한 4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낮보다는 밤'은 바나나컬쳐 대표 프로듀서 신사동호랭이와 키밤(Keebomb), 멤버 LE가 공동 작사, 작곡한 곡으로, 공백을 깨고 활동에 나서는 EXID가 어떤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앨범 제목은 일식, 월식을 뜻하는 '이클립스(Eclipse)'다. 소속사는 "기존 이미지를 과감히 탈피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한 EXID의 모습을 일식과 월식으로 표현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지난해 12월 중순 갑상선 항진증 진단을 받은 솔지는 이번 활동에 참여하지 않고 건강 회복에 전념하기로 했다. 소속사는 "앨범명에는 월식처럼 잠시 가리지만 결국 다시 완전체로 빛을 발할 것이라는 이중적인 의미도 담겨 있다"고 전했다.

EXID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이클립스' 발매일은 오는 4월 10일이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