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플래닛쉬버 디제이 프리즈, 솔로 싱글 발매 임박

2017-03-27 08:34

디제이프리즈티저이미지(사진=아메바컬쳐제공)
디제이프리즈티저이미지(사진=아메바컬쳐제공)
그룹 플래닛쉬버 멤버 디제이 프리즈(djfriz)의 첫 솔로 싱글 발매가 임박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27일 공식 SNS에 디제이 프리즈의 첫 번째 솔로 싱글 'The Record Vol.R' 영상 티저와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총 17초 분량의 애니메이션으로 구성된 영상 티저는 이마에 십자가 문양을 새긴 남자 주인공이 관을 끌고 어딘가를 향해 걸어가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후 주인공이 발길을 멈춰선 순간, 눈앞에는 거대한 인형이 나타나고, 초점이 없던 인형의 눈이 갑자기 빨갛게 변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같은 날 공개된 커버 이미지에는 푸른 잔디 위에 알파벳 'R'이 적힌 흰색 양말이 가지런히 놓여있어 'R'의 의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한편, 디제이 프리즈는 지난 2008년 동료 프로듀서 필터와 함께 플래닛쉬버를 결성해 총 5장의 앨범을 발매했다. 또한, 다이나믹듀오, 에픽하이, 도끼 등 정상급 뮤지션들의 앨범에 참여해 실력을 뽐냈다.

디제이 프리즈의 첫 번째 솔로 싱글은 오는 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