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아이디 "첫 쇼케이스 떨려…예쁘게 지켜봐달라"

[쇼케이스 현장]

2017-03-21 11:28

(사진=베이스캠프스튜디오제공)
(사진=베이스캠프스튜디오제공)
가수 아이디(Eyedi·본명 남유진)가 생애 첫 쇼케이스를 연 소감을 밝혔다.

아이디는 21일 오전 11시 서울 종로구 사직동 광화문아트홀에서 첫 번째 정규 앨범 '믹스 비(Mix B)'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이날 무대에 오른 아이디는 "첫 쇼케이스를 열게 됐다. 떨리고 설렌다"며 "바쁘고 힘들었지만 즐겁고 재밌게 준비했다. 예쁘게 지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베스트 미스테이크(Best Mistake)'를 비롯해 제프 버넷이 프로듀싱에 참여한 사인(Sign)', 배드 보이 레코즈 소속 알앤비 보컬리스트 마리오 와이넌스와 함께한 '타입(Type)' 등 총 13곡이 담겼다.

아이디 "활동명 아이디는 아이덴티티(Identity)에서 따온 이름으로, 정체성이 확실하다는 뜻이다. 앨범 제목 '믹스 비'는 정체성이 확실하다는 곡들이 담긴 하나의 브랜드 안에 담겼다는 의미"라고 소개했다.

한편, 지난해 7월 데뷔한 아이디는 어반, 레트로, 알앤비 등 블랙뮤직 장르 음악을 선보이고 있는 솔로 뮤지션이다. 아이디의 첫 정규앨범 '믹스 비'는 이날 정오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