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톱타자' 김현수, 시범경기 첫 안타-타점 생산

2017-02-27 09:49

미국메이저리그볼티모어의김현수가시범경기첫안타와타점을동시에신고했다.(사진=노컷뉴스DB)
미국메이저리그볼티모어의김현수가시범경기첫안타와타점을동시에신고했다.(사진=노컷뉴스DB)
김현수(29·볼티모어)가 미국 메이저리그 시범경기 첫 안타와 타점을 동시에 수확했다.

김현수는 27일(한국 시각) 미국 플로리다주 새러소타의 에드 스미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피츠버그 파이리츠와 시범경기에서 1번 타자 좌익수로 선발 출전해 3타수 1안타 1타점을 올렸다.

지난 25일 시범경기 개막전에서 3번 타자로 출전해 3타수 무안타로 침묵했던 김현수는 두 번째 경기 만에 안타를 신고했다. 지난해 시범경기 8경기째 첫 안타를 기록했던 것과 비교해 상당히 빠른 속도다.

첫 타석을 헛스윙 삼진으로 물러났던 김현수는 두 번째 타석에서 안타를 생산했다.

김현수는 1-1로 맞선 2회말 2사 1,2루 득점권 찬스에서 좌전 안타를 때려냈다. 이때 2루 주자 요나탄 스호프가 홈까지 달려 득점을 올렸다.

5회 우익수 뜬공으로 물러난 김현수는 6회초 수비 대 아네우리 타바레스와 교체돼 경기를 마쳤다. 첫 안타를 신고한 김현수의 시범경기 타율은 0.167(6타수 1안타)이다.

볼티모어는 3-3으로 맞선 7회 5점을 뽑아내는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피츠버그를 8-3으로 제압했다.

CBS노컷뉴스 송대성 기자 snowball@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