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국카스텐 “올해 첫 단독 공연, 수익금 전액 기부”

2017-02-27 09:03

(사진=인터파크제공)
(사진=인터파크제공)
밴드 국카스텐이 뜻 깊은 의미를 담아 올해 첫 단독공연을 개최한다.

소속사 인터파크는 27일 “오는 3월 19일 오후 7시 서울 이태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국카스텐의 단독공연 ‘헬로’(HELLO)가 열린다”고 밝혔다.

국카스텐은 이번 공연의 수익금 전액을 (사)날개달기운동본부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을 위한 의료비 지원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공연 타이틀 ‘헬로’는 2017년 첫 단독공연이라는 의미와 좋은 마음, 좋은 뜻으로 도움이 필요한 이들에게 다가간다는 의미다.

국카스텐은 2015년 겨울 성모병원 소아암병동에서 소아암환우들을 위한 위문공연으로 (사)날개달기단체와 인연을 맺은 이후 꾸준히 이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부공연을 준비해왔다.

(사)날개달기단체는 국내아동사회 복지사업, 해외원조, 소아암어린이돕기, 자원봉사육성 등을 펼치는 순수 민간 NGO(국제비정부기구)다.

소속사는 “국카스텐 멤버들이 팬들에게 받은 큰 사랑을 돌려드리고 싶다는 바람으로 준비한 공연이 나눔의 의미가 담긴 기부공연으로 결실을 맺게 됐다”며 “멤버들과 관객들 모두 가슴이 따뜻해지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국카스텐 2017년 첫 단독공연 ‘헬로’(HELLO)의 티켓은 2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