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복면가왕 호빵왕자 정체는 환희, '강남제비'에 가왕 내줘

환희 "내 목소리를 너무 모른다는 생각에 나왔다"

2017-02-27 06:00

26일방송된MBC'일밤-복면가왕'에서드디어정체를공개한'호빵왕자'환희(사진='복면가왕'캡처)
26일방송된MBC'일밤-복면가왕'에서드디어정체를공개한'호빵왕자'환희(사진='복면가왕'캡처)
놀라운 실력을 지닌 '강남제비'가 호빵왕자의 4연승을 막고 '복면가왕' 가왕에 올랐다. 덕분에 호빵왕자가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환희라고 이제 마음껏 말할 수 있게 됐다.

26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 100회 특집에서는 50대 가왕 자리를 노리는 4명의 도전자와 4연승에 도전하는 팥의 전사 호빵왕자의 대결이 펼쳐졌다.

2라운드 첫 번째 대결은 '물찬 강남제비'와 '가왕의 쟨가?'의 대결이 펼쳐졌다. god의 '니가 있어야 할 곳'을 부른 강남제비가 조장혁의 'Love is Over'를 부른 쟨가를 이겨 3라운드에 진출했다. 쟨가의 정체는 박상민이었고 그는 특별무대를 선보일 기회가 주어져, 딸이 요청했던 노래라는 빅뱅의 'If You'를 불렀다.

2라운드 두 번째 대결은 김건모의 '첫인상'을 부른 '코끼리 아가씨는 코가 손이래'와 2NE1의 'Go Away'를 부른 '진주 귀걸이를 한 소녀'의 대결이었다. 박빙의 승부 끝에 진주소녀가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다. 코끼리 아가씨는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이었다. 그는 지난주 악동뮤지션 멤버이자 친오빠인 이찬혁과 대결을 한 것이었다. '목이 짧아 슬픈 기린'으로 분한 이찬혁은 1라운드에서 코끼리 아가씨에게 진 바 있다.

3라운드는 강남제비와 진주소녀가 가왕 후보 결정전 대결을 치렀다. 강남제비는 정인의 '미워요'를, 진주소녀는 BMK '물들어'를 불렀고, 강남제비가 승리를 차지했다. 진주소녀의 정체는 가비엔제이로 활동했던 가수 장희영이었다.

이에 맞서 호빵왕자는 지드래곤의 'Heartbreaker'를 열창하며 4연승에 도전했다. 투표 결과, 강남제비가 66표, 호빵왕자는 33표를 얻어 강남제비가 50대 가왕이 되었다. 강남제비는 "제게는 정말로 기적같은 일"이라고 기쁨을 표했다.

3연승을 거두며 활약한 호빵왕자의 정체는 예상대로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환희였다. 그는 "그동안 복면가왕에 제가 많이 언급이 됐다. (그걸 보고) '내 목소리를 너무 모르네'라는 생각이 들어 나오게 됐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