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솔로 변신 서현, 오늘부터 3일 간 '단독 콘서트' 열어

2017-02-24 09:52

소녀시대서현이오늘부터26일까지3일간단독콘서트'러브,스틸-서현'을개최한다.(사진=SM엔터테인먼트제공)
소녀시대서현이오늘부터26일까지3일간단독콘서트'러브,스틸-서현'을개최한다.(사진=SM엔터테인먼트제공)
지난달 솔로 가수로서 첫 발을 내딛은 소녀시대 서현이 3일 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SM 콘서트 시리즈 브랜드 '디 아지트'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서현의 첫 솔로 콘서트 '러브, 스틸-서현'은 오늘(24일)부터 26일까지 3일 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시어터에서 개최된다.

서현은 이번 콘서트에서 첫 솔로 앨범 '돈트 세이 노'의 타이틀곡, 수록곡뿐 아니라 소녀시대와 소녀시대 태티서의 히트곡, 서현이 직접 고른 뮤지컬 넘버 등 다양한 노래를 라이브 밴드 연주에 맞춰 부를 예정이다.

'사랑'을 테마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에서 서현은 자신만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으로 글로벌 팬들을 만날 것으로 보인다.

서현은 지난달 17일 '돈트 세이 노'를 발표, 다채로운 장르를 소화하는 보컬리스트로서의 가능성을 보여줬을 뿐 아니라 7곡 중 6곡의 작사를 직접 해내 눈길을 끌었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