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고등래퍼’ 장용준 자진 하차 “부끄럽고 죄송스럽다”

2017-02-13 09:09

‘고등래퍼’ 장용준 자진 하차 “부끄럽고 죄송스럽다”
엠넷 ‘고등래퍼’ 참가자 장용준 군이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했다.

13일 ‘고등래퍼’ 제작진은 “장용준 군이 본인의 어린 시절 치기 어린 행동에 대해 가슴 깊이 반성하고 있다”며 “제작진 측에 조심스레 프로그램 하차의견을 전달해 그 뜻을 받아들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앞으로 음악을 통해 성장해 나가는 장용준 군의 모습을 멀리서 지지하며 지켜보려 한다”며 “본의 아니게 여러분의 마음을 상하게 하고 심려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어 “앞으로 고교생들의 꿈과 재능을 보여줄 수 있는 더 좋은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장용준 군은 제작진이 공개한 편지에 “저의 잘못으로 인해 많은 분들께 상처와 실망을 안겨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적었다.

이어 “예민한 사춘기를 보내면서 학업과 음악 사이 고민을 하고 있었고 부모님과의 갈등도 매우 깊었다”며 “이러한 심리적인 불안과 불만이 옳지 않은 방식으로 친구들과 부모님께 대한 잘못된 언행으로 표출된 것 같다”고 했다.

장용준 군은 “일순간의 호기심으로 인해 트위터를 통해 저급한 말을 내뱉은 것에 대해서도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하지만 그러한 방식으로 어떠한 만남을 가져본 적은 결단코 없다”고 강조했다.

한편, 세인트폴국제학교 1학년인 장용준 군은 지난 10일 방송된 ‘고등래퍼’에 출연했다.

방송 이후 온라인상에는 장용준이 과거 자신의 어머니와 관련해 비상식적인 발언을 했고, 미성년자 신분으로 불법 성매매의 일종인 ‘조건 만남’을 하려 했다고 주장하는 폭로성 글이 게재돼 논란이 일었다.

특히 장용준 군의 아버지가 바른정당 장제원 의원이라는 사실이 알려져 비난의 목소리가 더 컸다.

장제원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과글을 올리며 당 대변인직과 부산시당위원장직을 내려놓겠다고 밝혔으며, 사과 이후에도 논란이 가라앉지 않자 SNS를 폐쇄하겠다고 선언했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