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클락 골프투어, '왜 이걸 몰라~쓰까!'

2017-01-18 12:56

▲클락죄고인기골프장중하나인FA코리아CC전경.본상품숙소로사용되는골프텔에서내려다본코스모습.
▲클락죄고인기골프장중하나인FA코리아CC전경.본상품숙소로사용되는골프텔에서내려다본코스모습.
[마니아리포트 박준석 기자]주목할만 한 클락골프투어 상품을 소개한다. 함께 갈 동반자를 구하고 일정을 맞추느라 고민할 필요도 없다. 몇명이든 상관없다. 심지어 혼자서도 언제든 낄 수 있다.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언제든 최저가로 떠날 수 있는 클락 골프투어 상품이 인기다.

국내 최대골프동호회 '골프마니아클럽'이 (주)하자골프와 손잡고 필리핀 클락 최저가 자유 단체투어상품을 선보였다. 2월부터 3월까지 매주 화요일과 토요일 출발 일정으로 항공권 포함 79만9000원부터다.

FA코리아CC와 뉴아시아, 썬밸리CC 등 클락 명문골프장 72홀 그린피와 숙박, 조식이 포함된 금액이다. 미팅&샌딩 비용은 골프마니아클럽이 지원한다.

골프장 내 VIP골프텔, 1인 1실이 기본!

1인 1실이 기본인 것도 눈에띈다. 메인룸과 서브룸으로 이뤄진 코리아CC VIP 골프텔을 이용, 추가 비용 없이 참가자 모두 1인 1실을 이용할 수 있다. 혼자 참가해도 낯선이와 같은 방을 쓰거나 추가 비용을 내야하는 부담이 없다는 의미다.

해외 골프투어에서 꼭 따져봐야 하는 건 현지 추가 비용이다. 눈길을 끌기 위한 '싼 가격'을 만들기 위해 현지에서 추가로 내야하는 불포함 사항이 많은 상품이 많다. 골프마니아클럽이 소개하는 상품의 불포함 사항은 카트, 캐디 및 골프보험료와 셔틀비가 포함된 라운드 부대비용(1인/18홀/30$)와 중,석식만 현지에서 지불하면 된다.

옵션 등으로 인한 추가 지출도 최소화 할 수 있다. 골프마니아클럽이 소개하는 클락 단체 자유투어 상품은 노옵션 자유투어다. 라운드 이후 개별투어를 희망하는 경우 단체행사 진행을 맡은 인솔자에게 문의하면 된다. 문의_070-8290-8457(골프마니아클럽) / jsp@maniareport.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report@maniareport.com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