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K팝스타6’ 크리샤 츄, YG JYP 동시 러브콜 ‘막강 후보’

2017-01-16 08:43

(사진='K팝스타6'방송화면)
(사진='K팝스타6'방송화면)
‘K팝스타6’ 화제의 참가자 크리샤 츄가 자신의 진가를 입증했다.

얼반웍스 소속 연습생 크리샤 츄는 15일 방송된 SBS ‘K팝스타 시즌6 더 라스트 찬스’(이하 ‘K팝스타6’) 본선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서 2부 마지막 주자로 등장했다.

이날 크리샤 츄는 ‘K팝스타2’ TOP8 출신이자 가수로도 데뷔했던 전민주와 팀을 이뤄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의 ‘프라블럼(Problem)’ 무대를 꾸몄다.

지난 3라운드에서 가사 실수로 탈락한 뒤 심사위원 3인의 만장일치 와일드 카드로 기사회생한 직후 가진 첫 무대. 블랙 앤 화이트 컬러로 섹시함과 세련미를 강조한 의상을 입고 나온 크리샤 츄는 파워풀한 춤과 노래 실력을 뽐냈다.

크리샤 츄의 퍼포먼스에 감탄한 심사위원들은 캐스팅 러브콜을 보냈다. 박진영은 “오늘 점수를 준다면 100점이다. 성량이 두 배로 늘었고 음정도 완벽하다. 가요를 잘 부르더니 이번에는 팝도 완벽하다. 춤도 몸이 유연해 어떤 동작을 해도 돋보인다. 정말 흠잡을 데가 한 개도 없다”고 극찬하며 영입을 제안했다.

첫 등장부터 크리샤 츄를 향한 애정을 과감하게 드러냈던 양현석은 “박진영 씨가 100점이라 했는데 저는 보너스로 10점을 더 드리고 싶다”고 캐스팅 신경전을 벌이며 “크리샤 츄는 한국에 온 지 1년 밖에 안 돼 지난 라운드가 불리했다. 그럼에도 매번 한국말로 불러서 칭찬해주고 싶다”고 했다.

심사평을 마친 양현석은 “크리샤 츄가 떨어졌을 때 같이 울었던 사람이다. 방송을 보면서 또 울었다. 다시 마음을 다치지 않게 해줄 것이다. 원한다면 지드래곤도 블랙핑크도 데리고 오겠다. 최대한 지원해주고 싶다"고 파격 제안을 했다. 이에 박진영은 “저는 제 모든 걸 걸겠다”고 격한 애정을 드러냈다.

YG와 JYP의 동시 러브콜을 받은 크리샤 츄는 고심 끝에 YG행을 택했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