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베테랑 래퍼 비즈니즈, 4년 만에 EP앨범 발매

2017-01-16 09:12

베테랑 래퍼 비즈니즈, 4년 만에 EP앨범 발매
한국 힙합 베테랑 뮤지션 비즈니즈가 새 EP ‘A Lone’을 발매했다. 2013년 발매한 ‘#에볼루션(#evolution)’ 이후 앨범 단위의 결과물은 4년 만이다.

비즈니즈는 ‘혼자’라는 타이틀에서 보여지 듯 피처링이나 콜라보레이션 없이 오롯이 본인만의 목소리로 이번 앨범을 채웠다.

첫 번째 트랙 ‘Go Get'em/Amen’은 지난해 9월 싱글로 공개된 ‘Go Get'em’의 새로운 버전이다. 타이틀곡으로 낙점된 ‘태릉인’은 국가대표라는 수식어로 사용되는 ‘태릉인’이란 표현을 빌려 자신은 한물간 퇴물이 아닌 지금도 그 누구보다 뛰어난 힙합 뮤지션이며 랩 전문가라는 점을 강조했다.

이밖에 지금의 자신에게 불만족스럽다며 더 큰 야망에 대한 갈망을 나타낸 ‘notsatisfied’, 질투가 자신을 움직이고 노력하게 하는 원동력이며 다시 한 번 정상을 향해 손을 뻗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힌 ‘질투는 나의 힘(Jealous)’, 뮤지션으로의 성공을 향한 비정함을 표출한 ‘Noir’ 등이 앨범에 수록됐다.

브랜뉴뮤직 측은 “베테랑 래퍼답게 여유롭고 명쾌한 랩과 메시지를 선보인다”며 “현재의 인지도와 상관없이 비즈니즈의 랩은 여전히 현재진행형임을 입증하는 앨범”이라고 소개했다. 제2의 도약을 위해 올 한해 꾸준한 활동을 선보일 예정인 비즈니즈의 새 EP앨범 ‘A lone’은 16일 공개됐다. 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