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이현우,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캐스팅

2017-01-13 11:39

이현우(사진=키이스트제공)
이현우(사진=키이스트제공)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가제)의 남자 주인공이 배우 이현우로 확정됐다.

'내성적인 보스' 후속으로 오는 3월 첫 방송 예정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 제작 본팩토리) 측은 "이현우가 강한결 역을 맡아 심장을 간지럽게 만드는 청량로맨스를 펼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의 로맨스를 그린다.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결혼계약', '개와 늑대의 시간' 등의 김진민 PD가 연출을 맡았다.

이현우는 음악 앞에서는 거침없지만 사랑에는 서툰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그가 연기하는 강한결은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이자 사람들의 목소리에서 영감을 얻는 '목소리 덕후'로, 정체를 숨기고 윤소림을 처음 만나지만 진심을 서슴없이 말하는 용감한 여고생에게 동화 되는 캐릭터다.

이현우는 "매력적인 캐릭터를 만나게 돼 설렌다"며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하겠다"고 전했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