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나영석 PD가 혼자 보기 아까웠다던 그 장면

안재현 구혜선 부부 출연, tvN '신혼일기' 포스터 공개

2017-01-12 10:35

(사진=CJE&M제공)
(사진=CJE&M제공)
tvN 신규 예능 '신혼일기' 측이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핑크빛 가득한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신혼일기(연출 나영석, 이우형)'는 가상 연애, 가상 결혼이 아닌 진짜 연예인 부부가 등장해 리얼한 신혼 생활을 있는 그대로 보여준다는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이다.

앞서 연출자 나영석 PD는 "'신혼일기'는 작은 아이디어에서 시작된 프로그램"이라며 "옆에서 두 사람을 지켜보니 사랑 방식이 재미있고 따뜻하더라. 나만 보기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출연 제안을 했고 프로그램이 만들어졌다"고 밝힌 바 있다.

12일 공개된 포스터 속 안재현, 구혜선 부부는 하얀 눈을 배경으로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행복한 웃음을 짓고 있다. 설렘주의보를 유발하는 두 사람의 신혼 생활 이야기는 과연 어떨지 첫 방송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한다.

안재현, 구혜선 부부의 리얼 신혼 생활 이야기를 보여줄 '신혼일기'는 오는 2월 3일 밤 9시 20분 첫 방송 된다.

깨소금 넘치는 신혼부부의 정석을 뽐내고 있는 안재현, 구혜선 부부가 출연해 알콩달콩한 일상의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줄 예정으로,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다.CBS노컷뉴스 김현식 기자 ssik@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