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복주녕' 안녕… '역도요정 김복주' 오늘 종영

이성경 "할수록 힘을 얻은 작품", 남주혁 "모든 촬영 애틋했다"

2017-01-11 11:09

MBC수목드라마'역도요정김복주'가오늘종영한다.배우이성경과남주혁이종영소감을전했다.(사진=초록뱀미디어제공)
MBC수목드라마'역도요정김복주'가오늘종영한다.배우이성경과남주혁이종영소감을전했다.(사진=초록뱀미디어제공)
MBC 수목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가 오늘(11일) 종영한다. 주인공 김복주, 정준형 역을 맡은 이성경과 남주혁은 마지막 촬영을 마치며 소감을 전했다.

이성경은 "정말 정신없이 바쁜 스케줄이었음에도 촬영하면 할수록 더 힘을 얻고 나 스스로 힐링이 된 작품"이었다고 말했다. 그는 "모든 순간이 살아 움직이듯 생생하게 기억난다"며 "동료애를 넘어 현장에 계신 분들 모두 가족 같았다. 모두의 순수한 사랑과 열정이 흘러 넘쳤던 작품이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편하게 연기할 수 있도록 힐링 대본 써주신 작가님, 더 힐링할 수 있는 현장을 만들어주신 감독님과 스태프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복주'라는 이름으로 함께할 수 있어 정말 과분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밝혔다.

남주혁은 "언제 어디에서 다시, 이 정도로 행복하게 연기할 수 있을까 싶을만큼 즐겁게 촬영했다"며 "'준형'을 만나서 행복했다. 마지막 대본을 받았을 때는 이제 끝이란 생각에 너무 감정이입이 돼 슬프더라"고 말했다.

이어, "모든 촬영이 재미있고 애틋하고 특별했다. 준형이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의 응원 덕분에 힘내서 끝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었던 것 같다.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역도요정 김복주'는 역도선수 김복주의 첫사랑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체대생들의 치열한 성장기와 사랑에 관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성경은 어릴 때부터 남다른 힘의 역사를 자랑했으며 불의를 보면 못 참는 김복주 역을, 남주혁은 장난기 많은 타고난 수영 천재 정준형 역을 맡았다. 드라마는 둘의 풋풋한 사랑을 상큼하게 담아냈고, 둘은 '복주녕'이라는 애칭도 얻었다.

한편, MBC '역도요정 김복주'는 오늘(11일) 오후 10시 16회를 끝으로 종영한다. CBS노컷뉴스 김수정 기자 eyesonyou@cbs.co.kr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마니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쇼!이슈

마니아툰